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인 제품으로는, JVC가 전세계 시장에서 최초로 출시한 하드디스크 탑재형 캠코더 ‘에브리오G’ 신모델 4종을 포함한 캠코더 6종, 오디오 11종, 홈시어터 2종, 앰프 1종 등으로, JVC코리아는 이 신제품들을 오는 8월까지 한국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발표회에서 선보인 JVC 에브리오G 캠코더 신모델 4종은 하드디스크 장착으로 장시간 촬영 및 대용량 저장, 고해상도 지원 등의 특장점을 갖춰, JVC코리아는 월드컵 특수, 여름휴가 성수기를 겨냥하여 본격적인 고객 마케팅에 돌입,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발표와 함께 JVC코리아는 월드컵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 첫 번째 이벤트인 ‘한국축구 선전기원 대축제’ 프로모션에서, JVC코리아는 자사의 HDD 캠코더 ‘에브리오G’ 전 모델 및 자작나무 진동판을 장착한 ‘우드콘’ 오디오를 구입한 고객에게 ‘붉은악마 공식 응원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더블행운 대축제로 JVC의 ‘에브리오G’ 2가지 모델(GZ-MG50KR 및 GZ-MG70KR)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할인 찬스와 함께 2시간10분 용 정품 배터리를 추가로 제공한다(GZ-MG50KR 판매 가격은 100만원 대, GZ-MG70KR 은 120만원 대).
이번 JVC 고객이벤트는 6월 한달 간, 전국 JVC 직영매장 및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