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7일부터 15일까지 키엘 신제품인 ‘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을 단독 선 판매한다고 밝혔다.
키엘에 따르면 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은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매끄럽게 가꿔주며, 사막식물 추출물로 수분을 효과적으로 저장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멘톨 유도체가 들어 있어 쿨링 효과를 강화, 바르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50㎖ 사이즈와 125㎖ 점보사이즈가 각각 3만9000원, 7만2000원이다.
롯데닷컴은 선 판매 기간 동안 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12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클렌져’,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토너’, ‘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으로 구성된 오일-프리 라인 3스텝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또 뉴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50㎖를 구매하면 오일 프리 토너 40㎖ 대용량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조아라 MD는 “갑작스레 찾아온 이른 더위로 피지분비가 늘어나고, 뜨거운 햇볕으로 피부가 많은 손상을 받을 수 있는 이 시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라며 “이미 뛰어난 보습효과로 정평이 난 키엘이 새롭게 출시한 기초 보습 관리제품이기 때문에 여름을 앞두고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