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한국경영인협회의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는 한국경영인협회의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경영인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2013년 12월부터 2014년 2월까지 국내 산업계의 22개 부문, 6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고객충성도 지수를 조사한 후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윤리성, 사회적 책임, CEO 리더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지난 4월 21일 시상식이 있었다.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연속 2년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된 것에 대하여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한다는 것은 그 어떠한 상보다 기쁘고 뜻깊은 일이다. 청호나이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에게 가장 큰 보답은 최고의 서비스이다. 항상 어떤 서비스를 필요로 할까를 고민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발족한 ‘서비스 평가팀’을 통해 서비스부문에 대한 과감한 개선을 단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