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고객응대 교육 CS아카데미 열어

입력 2014-05-13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접점의 입사 2년 미만 현장 및 본사 직원 70명 대상

▲아주캐피탈 직원들이 양손가락으로 입꼬리를 올리며 미소짓기 연습을 하고 있다. 아주캐피탈 현장 및 본사에 근무 중인 입사 2년 미만 직원들은 13일 서초동 본사에서 'CS아카데미 과정'에 참여해 대 고객서비스를 위한 표정관리 및 인사예절 등을 배웠다.
아주캐피탈이 CS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했다.

아주캐피탈은 12일 본사 교육장에서 업무상 고객응대가 많은 영업부서 직원과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사 2년 미만의 직원 70여명이 참가했다.

아주캐피탈 CS아카데미는 △사내강사들이 진행하는 눈높이 교육 △회사의 요구 수준과 CS 역량에 맞는 핵심내용 중심 △최근 고객 트랜드 및 불만 고객 유형을 파악해 현장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과정은 불만고객 응대, 직장예절 및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감성커뮤니케이션 등 고객업무 수행에 있어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고객행복센터에서는 △CS기획 △CS운영 △텔레마케팅 등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례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한편 아주캐피탈은 최근 3~4년 동안 공정위원회 주관 CCM 인증 2회 연속 획득, 제17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한국 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가시적 성과를 거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88,000
    • +3.54%
    • 이더리움
    • 5,072,000
    • +8.58%
    • 비트코인 캐시
    • 721,500
    • +4.34%
    • 리플
    • 2,054
    • +4.21%
    • 솔라나
    • 334,300
    • +3.4%
    • 에이다
    • 1,400
    • +3.7%
    • 이오스
    • 1,146
    • +3.15%
    • 트론
    • 279
    • +2.2%
    • 스텔라루멘
    • 675
    • +8.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550
    • +3.52%
    • 체인링크
    • 25,820
    • +5.6%
    • 샌드박스
    • 861
    • +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