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새로운 TOP포인트 광고 방송

입력 2006-06-12 11: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씨카드가 그동안 ‘잘사는 방법’ 전파를 위해 제작했던 ‘오달수 편’과 ‘현영 편’에 이어 지난 10일부터 새 광고를 방송하기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씨카드는 ‘왕꽃 선녀님’, ‘마이걸’ 등으로 인기를 모아 온 이다해와 최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모든 비씨카드 고객에게 적립되고 있는 ‘TOP 포인트’ 광고를 첫 광고물로 제작, 방송에 들어 간다.

이전에 제작한 2편이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을 유도하기 위해 ‘더 잘 사는 방법’을 이야기했다면 이번에 제작한 TOP포인트 광고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더 잘 사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례적으로 위 아래로 분할된 화면을 통해 TOP포인트를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 주면서 각각의 장면이 시각적으로 멋스럽게 연결되면서 광고의 재미도 더해 준다.

이번 CF 도입부에서 중간부분에 걸친 TOP 포인트의 해당 쓰임새를 보여 주는 이미지가 전달되는 동안에는 이다해 등의 음성은 없이 깨끗한 비쥬얼과 경쾌한 리듬만을 이용,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혜택을 모르거나 방법을 몰라 쓰지 않는 포인트도 많다”며“포인트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는 것도 올바른 카드사용 방법이고, 그것이 더 잘 사는 방법이기에 다양한 혜택을 보여주는 CF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제작배경을 밝혔다.

5월 국내 최초로 유효카드 발급수 3천만장을 돌파한 비씨카드는 업계 선두주자 카드사답게 올바른 카드 사용에 관한 메시지 전달로 ‘더 잘 사는 방법’ 캠페인을 계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30,000
    • -0.22%
    • 이더리움
    • 3,279,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436,000
    • -0.27%
    • 리플
    • 716
    • -0.42%
    • 솔라나
    • 194,600
    • +0.41%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42
    • -0.47%
    • 트론
    • 209
    • +0%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64%
    • 체인링크
    • 15,170
    • -0.98%
    • 샌드박스
    • 344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