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만 해도 고객관리프로그램(CRM)이 3개월간 무료?

입력 2014-05-14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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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사람, 고객감사 차원으로 3개월 무료CRM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경쟁이 갈수록 심화되면서 체계적으로 정리된 고객정보는 기업의 경쟁력과 사업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마케팅 전략으로 작용한다. 따라서 고객 데이터를 축적하고 기업의 고객 특성 및 니즈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고객관리프로그램(CRM)은 기업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이처럼 고객관리프로그램은 전략적으로 사용할 시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한다. 하지만 비용이 높게 형성돼 있어 중소기업이나 영세업체의 경우 구매를 망설일 수 밖에 없다. 높은 가격대 때문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을 미처 구비하지 못했다면 ‘큰사람(대표이사 윤석구, 최창화)’의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큰사람에서 선보이고 있는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인 이야기CRM은 고객/상담/일정/예약/판매 등 다양한 영역의 관리기능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큰사람의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 '이야기CRM'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큰사람은 고객감사 차원으로 ‘이야기CRM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에 큰사람의 신규 가입자에 한해 3개월간 무료CRM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미 이야기CRM을 유료로 사용 중이거나 기간 내 유료 사용자로 전환한 회원일 경우 결제한 금액의 100%를 SMS 포인트로 전환해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큰사람은 고객관리프로그램 이야기CRM의 특징으로 업종별 맞춤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다. 일반회사나 중소기업, 개인사무실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고객과 거래처, 직원관리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정 정보를 직원들간 공유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인터넷전화와 함께 사용시 30%이상의 통화료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이야기CRM은 여러 관리기능을 토대로 △병원 △미용실 및 피부관리나 네일아트숍 △텔레마케팅회사 △부동산 △학원 등 다양한 업종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큰사람의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인 이야기CRM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www.eyagicr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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