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신규 론칭

입력 2014-05-14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호타이어가 전국 CGV 영화관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사진제공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전국 CGV 영화관을 통해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몬스터’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안전한 탈출’이라는 콘셉트로,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가 등장해 마치 게임의 한 장면 같은 스토리를 선보인다. 광고 내용은 주인공 또로가 거대한 괴물에게 사로잡힌 여자친구 로로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출동, 금호타이어를 이용해 각종 어려움을 돌파하고 로로를 구출하며 해피엔딩으로 끝난다는 내용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대피로 안내와 안전 주의사항만 나열할 경우 광고의 주목도가 떨어지기 쉽지만, 이번 광고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에 관한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금호타이어가 지난 2011년 자체 개발한 또로와 로로는 희고 통통한 몸매와 타이어 모양의 귀가 특징적인 캐릭터다. 이들 캐릭터는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비롯해 TV 광고 등에 모델로 등장해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099,000
    • -1.9%
    • 이더리움
    • 3,948,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468,100
    • -2.32%
    • 리플
    • 3,793
    • -2.94%
    • 솔라나
    • 251,200
    • -1.8%
    • 에이다
    • 1,127
    • -4.49%
    • 이오스
    • 919
    • -2.85%
    • 트론
    • 353
    • -4.08%
    • 스텔라루멘
    • 483
    • -3.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50
    • -3.19%
    • 체인링크
    • 25,750
    • -3.74%
    • 샌드박스
    • 520
    • -5.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