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매출 증가도 ‘의리!’…광고 효과 톡톡

입력 2014-05-14 22: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 팔도)

배우 김보성의 ‘의리’를 앞세운 팔도 비락식혜가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는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기며 인기를 모았다.

이 광고는 “의리”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낸 김보성을 필두로 언어유희를 통해 웃음을 준다. 매출도 증가했다. 편의점 GS 25에 따르면 비락식혜 매출은 광고 개시 후 같은 기간 55.8% 증가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 비락식혜 매출 역시 48.3% 증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보성 의리!”, “비락식혜 먹어야 의리”, “김보성 으리 오너라 의리”, “김보성 비락식혜 의리로 사먹는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강철원 사육사, 푸바오 만나러 중국행…팬 카메라에 포착
  • '나솔사계' 20기 정숙♥영호, 이별 후 재회…"새벽 4시까지 기다려, 35조항 납득"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현대차, 하반기 ‘킹산직·연구직’ 신규 채용 나선다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푸틴 “트럼프 ‘종전계획’ 발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중”
  • “고액연봉도 필요 없다” 워라벨 찾아 금융사 짐싸고 나오는 MZ들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15: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300,000
    • -5.88%
    • 이더리움
    • 4,131,000
    • -9.19%
    • 비트코인 캐시
    • 439,700
    • -14.12%
    • 리플
    • 579
    • -10.79%
    • 솔라나
    • 181,300
    • -5.47%
    • 에이다
    • 476
    • -14.39%
    • 이오스
    • 655
    • -15.48%
    • 트론
    • 177
    • -2.21%
    • 스텔라루멘
    • 114
    • -10.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8,270
    • -15.91%
    • 체인링크
    • 16,580
    • -11.76%
    • 샌드박스
    • 369
    • -14.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