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오는 7월 15일까지 국내선 일부 항공편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하는 ‘타임 핫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다.
타임 핫 세일 서비스는 국내선(김포·청주·군산-제주) 항공권을 평일(월-금) 저녁 8시부터 밤 12시까지 해당 시간대에만 할인 항공권을 판매하는 행사다. 타임 핫 세일 이용 시 주중운임 편도 3만4000원(이하 세금포함 총액운임), 주말운임 편도 3만9000원, 성수기 운임이 편도 4만1000원부터이며 7월 17일까지 항공편 이용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월 2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 신규로 회원가입 후 국내선 및 국제선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초대권(2매씩)을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SNS 참여도 가능하다. 5월 20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스타항공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에 가입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10명(2매씩)에게 뮤지컬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저비용항공사만의 차별화된 운임과 서비스로 색다른 추억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