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겨울왕국'.
삼천리자전거는 월트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아동용 자전거 ‘겨울왕국’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왕국 자전거는 삼천리자전거의 다섯 번째 디즈니 캐릭터 자전거로 애니매이션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 캐릭터를 적용했다. 이미 올 초 월트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키•미니 마우스, 프린세스, 카스 캐릭터 자전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겨울왕국’ 캐릭터 자전거는 앞바퀴 휠커버에 겨울왕국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캐릭터를 표현했다. 더불어 자전거의 보조바퀴, 바구니, 프레임, 안장 등 곳곳에 겨울왕국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손잡이 끝에 하늘색 구슬장식을 더해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다.
이 제품은 4~5세 아이들이 타기에 적합한 16인치와 5~6세 아이들에게 알맞은 18인치 두 가지로 출시한다. 어린이용 핸들바와 손 크기에 맞는 핸들 그립, 쿠션감이 좋은 안장, 울라프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보조바퀴 등을 제공한다.
삼천리자전거 담당자는 “올 초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겨울왕국’ 엘사 열풍에 힘입어 다섯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며 “디즈니 캐릭터 자전거를 통해 아이들이 라이딩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