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의 ‘선택 2014’ 사전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17일 현재 전국 10곳의 11개 투표소에서 진행 중인 ‘무한도전’의 ‘선택 2014’ 사전 투표는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선출하는 중요한 행사다.
투표소는 서울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인천 인하대학교, 대전 충남대학교, 대구 시민회관, 부산 경성대학교, 울산 남구 문화원, 광주 조선대학교, 전주 전북대학교, 춘천 한림대학교,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 총 11곳에 설치 됐다. 사전 투표는 17일 18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 된다.
‘무한도전’은 현재 투표소 밖에서 출구조사를 진행 중이다. 17일 오후 현재 서울 지역의 출구조사 1위는 기호 다 유재석이다. 그러나 유재석이 리더가 된다고 단언할 수 없다. 이는 한 지역의 출구조사 결과다. 투표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결과는 시시각각 바뀔 수 있다. 후보 3인 중 차세대 리더는 과연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후보들의 단일화 과정과 세 후보의 최종 TV 토론을 공개한다.
네티즌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무한도전’ 투표, 유재석이 1위라네” “‘무한도전’ 투표, 아직은 결과 예측할 수 없을 듯” “‘무한도전’ 투표, 역시 유재석이구나” “‘무한도전’ 투표, 유재석을 이길 사람이 있을까” “‘무한도전’ 투표, 결과가 궁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