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패션이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안재현은 귀족적인 마스크에 신비주의를 더한 강남서 패셔니스타 박태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드라마 속 안재현은 전직 모델답게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외모,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회에서는 모던하고 심플한 블랙&화이트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 팬츠, 옥스퍼드화를 매치했는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셔츠, 블랙 팬츠 룩을 허리 부분에 블랙&화이트 프린트 패턴이 들어간 화이트 셔츠로 포인트를 줘 강남서 패셔니스타 다운 스타일리시한 신입형사 룩을 완성했다.
이 날 안재현이 착용한 자수 패턴의 화이트 셔츠는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 컬렉션 라인 제품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셔츠에 프린트 패턴이 가미되어 셔츠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며, 캐주얼과 수트 모두 착용 가능해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안재현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안재현 패션, 훈훈한 외모에 눈길" "'너희들은 포위됐다' 안재현 패션, 모델 답게 우월한 스타일 좋아" "'너포위' 안재현 패션, 너포위 보면 정말 눈이 즐겁네" "'너포위' 안재현 패션, 셔츠 팬츠 다 잘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