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영업재개 D-1…전국 유통망서 ‘고객 친화 마케팅’ 전개

입력 2014-05-19 09: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텔레콤이 영업재개에 들어가는 20일부터 전국 유통현장에서 상품·서비스 현장 마케팅 강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접점 행사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우선 20일부터 전국 주요 핵심상권과 지하철 역 등 약 70여곳에서 SK텔레콤 임직원이 참여해 영업재개와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 또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3주 동안 가입고객 중 매일 1000명을 추첨하여 광고 모델이 착용하는 상품을 패키지로 만든 ‘스타 박스’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와 함께 서울·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지역별 특화된 고객 사은행사도 벌인다.

서울·수도권에서는 20~30대가 자주 찾는 지역의 50개 매장에서 신규·기변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3D 프린터로 제작해주는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지역에서는 대형 풍선 인형인 ‘에어 아바타’를 활용해 주요상권 중심으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연다. 대구 지역은 특수 분장을 한 홍보 요원들이 소비자들에게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친화 마케팅을 펼친다.

대전·충청 지역에서는 대리점 전 직원이 ‘희망 T셔츠’와 ‘믿음이, 혜택 빵빵맘’ 등이 새겨진 ‘애칭 배지’를 착용하고 더욱 친절하고 적극적인 상담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또 고객들의 대리점 방문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친화적인 맞춤형 매장, ‘T나는 나만의 매장 만들기’도 진행한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 부문장은 “영업정지 기간 다져온 현장 영업력 강화와 함께, 신선하고 눈길 끄는 고객 행사를 통해 1등 사업자 서비스가입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SK텔레콤은 더욱 가치있는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이에 앞서 회선수와 요금제에 따라 월 최대 1만원을 할인해주는 착한 가족할인 프로모션과 저가폰 출시 계획을 내놓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48,000
    • +0.1%
    • 이더리움
    • 4,733,000
    • +1.46%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2.52%
    • 리플
    • 2,018
    • -6.62%
    • 솔라나
    • 354,400
    • -0.92%
    • 에이다
    • 1,474
    • -3.6%
    • 이오스
    • 1,213
    • +12.42%
    • 트론
    • 301
    • +3.79%
    • 스텔라루멘
    • 804
    • +33.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1%
    • 체인링크
    • 24,500
    • +3.46%
    • 샌드박스
    • 881
    • +6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