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는 물이 마지막으로 나오는 코크까지 말끔하게 살균하는 ‘코크살균 정수기 인앤아웃(IN&OUT)’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쿠쿠전자의 ‘코크살균 정수기 인앤아웃’은 전기분해 살균수가 저수조에서부터 코크까지 완벽하게 자동 살균하는 제품이다. 물이 통과하는 수조부터 유로·코크까지 전기분해살균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 쿠쿠만의 탁월한 여과 효과가 입증된 ‘나노포지티브 필터’가 적용돼 바이러스·중금속·환경 유해물질 등을 99.9% 제거한다. 물이 저장되는 저수조도 스테인리스를 채택해 세균 번식과 물때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불빛이 없는 야간에는 절전모드로 자동 전환하는 에너지아이절전기능을 택해 전기세 부담도 줄였으며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맑은 물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코크살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며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쿠쿠전자는 ‘코크살균 정수기 인앤아웃’ 출시기념으로 월 렌털비 1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된 가격으로 하프형(24,900원/36개월)과 스탠드형(25,900원/36개월)으로 쿠쿠 전문점과 매장에서 구입·문의가 가능하다. 또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정기적인 방문 관리와 필터교체, 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 도마·싱크대 스팀살균 서비스 등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