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년의 날이다. 소녀의 티를 벗고 숙녀로 인정받는 기념일로, 생애 단 한번뿐인 아주 특별한 날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 더 아름답고 예뻐 보이고 싶은 날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제 갓 대학교에 입학해 아직 자신을 꾸미는 것이 서툰 시기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과한 모습이 우스꽝스러워 보일 수도 있을터. 따라서 지금부터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소중한 오늘을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한 내츄럴 메이크업 노하우
성숙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을 꿈꾸지만 지나친 욕심을 부리다 보면 어딘가 어설프고 촌스러워 보이기 마련이다. 이제 화장을 막 시작하는 나이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되, 자신의 피부 단점을 적절히 커버하는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아리따움 브랜드 홍보담당은 "갓 20살을 넘은 여성들에게는 그녀들만의 풋풋함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을 추천한다"며, "특히 수정화장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나이이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하되, 다크닝 없이 지속력 높은 제품이 좋다"고 전했다.
색조의 경우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에 모두 욕심을 부리지 말고, 최근 트렌드이기도한 원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간단하지만 세련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①피부톤 보정이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바르고, 피부 고민에 따라 컨실러를 선택해 결점없는 피부 만들기
②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사용해 비어 있는 눈썹 사이사이를 매꾸어 또렷한 인상 만들기
③틴트 타입의 립제품을 사용해 톡톡 찍어 바르듯 그라데이션하여 청초한 매력 살리기
아리따움 풀커버 비비크림은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센스 있는 여성으로 보이기 위해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
한 조사에 따르면 성인이 된 후, 가장 하고 싶은 일 2위로 '네일아트'가 손꼽힐 만큼 네일아트는 여성들이 자신의 센스를 표현할 수 있는 필수조건으로 떠올랐다. 페이스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네일 아트 또한 과한 디자인 보다는 선명하고 상큼한 컬러를 선택해 손 끝까지 센스를 표현해보자. 특히 도트나 스트라이프 등의 네일 스티커를 활용하면 집에서도 쉽게 완성도 있는 네일아트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근 초여름 같은 날씨를 대비해 외출 시, 데오드란트를 챙겨 수시로 땀이 나는 부위에 뿌려주면 자신감까지 충만한 여성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아리따움 모디 쥬이시 네일즈는 선명한 발색과 톡톡 튀는 싱그러운 컬러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