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해외직구 이벤트는 아이포터를 이용하는 우리카드 이용고객에게 20~70%의 배송비를 할인해 준다. 특히 해외직구족의 불만이었던 해외구매 물품 수리비에 대한 무료보험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외직구상품 고장수리보험은 그동안 직구를 통해 구입한 상품은 국내에서 AS 무상수리를 받지 못했던 모든 직구 회원들에게 직구상품의 고장 수리비를 50만원 한도내에서 보상해 주는 것이다. 우리카드는 마스타카드, AIG손해보험 등과 함께 아이포터 배송료 결제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직구를 하고 싶지만 두려움이 많은 우리카드 고객(우리카드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대상으로 ‘아이포터와 우리카드가 함께하는 해외직구! 더 쉽게 다가서기’ 초청 강연 이벤트를 우리카드 강당에서 오는 6월 12일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난 2월 해외직구 할인 전용카드인 ‘에브리몰카드’를 출시한 뒤 해외직구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할인에 불과한 해외직구 이벤트가 아닌 조금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우리카드는 프로야구 공식 예매처인 티몬에서 5월 프로야구 티켓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5만원 티몬 적립금을 제공하고 매일매일 프로야구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