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는 국내 최대의 오픈마켓 업체인 G마켓과 업무제휴를 통해 무이자할부, 포인트 적립 등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과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G마켓-LG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LG카드’ 회원에게는 G마켓에서 결제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와 LG카드의 myLG포인트 0.5%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9월까지 상품별로 최대 5%까지, 이후에는 최대 4%까지 할인쿠폰이 상시 제공된다.
또 3대 백화점 및 7대 할인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영화예매 할인, 3대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프로스포츠 관람 할인, 요식업체 할인, 주유 포인트 적립 등 카드별로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Silver 7000원, Gold 1만2000원이지만 초년도에는 면제되며 신용카드 발급이 어렵거나 계좌 잔액 내에서 사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체크카드도 발급된다.
LG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오픈마켓 1위 업체인 G마켓과 제휴를 통해 카드 한 장으로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 쇼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유통과 카드 분야 1위 업체간의 제휴 시너지를 높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사는 ‘G마켓-LG카드’의 발급을 기념해 카드발급 후 1개월 이내에 사용한 1만번째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10돈쭝 순금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