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브랜드 캐릭터 3종 공개

입력 2014-05-22 11: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위니아만도가 22일 브랜드 캐릭터 3종을 공개했다.

위니아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위니’는 공기를 형상화해 제작됐으며, ‘위니아 제습기 제로’의 캐릭터 ‘제니’는 물을 마시는 하마를 형상화 했다. 또 쾌습청정 기능의 ‘위니아 에어워서’ 캐릭터 ‘에니’는 가습·공기청정·제균 등의 기능을 갖춘 재주꾼인 원숭이를 형상화해 제작했다.

위니아만도는 브랜드 캐릭터를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데 주로 활용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이벤트나 각종 판촉물, 매장 내 광고물 등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 부장이사는 “위니아라는 브랜드명은 바람 ‘Wind’와 이상향 ‘Utopia’의 결합어로 ‘진정한 바람의 이상향을 꿈꾼다’라는 비전을 담고 있다”며 “위니아 브랜드에 담긴 의미처럼 마케팅에서도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만도는 현재 에어컨·제습기·에어워셔·냉정수기·이온수기 브랜드로 ‘위니아’를, 김치냉장고 브랜드로 ‘딤채’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브랜드로 ‘프라우드’를 운용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국내보다 낫다"…해외주식에 눈 돌리는 대학생 개미들 [데이터클립]
  • "웃기려다가 나락"…'피식대학'→'노빠꾸 탁재훈'이 보여준 웹예능의 퇴보 [이슈크래커]
  • K-푸드, 수출 주역으로 '우뚝'…10대 전략산업 넘본다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②]
  • "서울 집값·전세 계속 오른다"…지방은 기대 난망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①]
  • 줄줄 새는 보험료…결국 가입자 '쥐어짜기' [멍든 실손개혁下]
  • 피겨 이해인 "미성년 성추행 사실 아냐…부모님 반대로 헤어진 후 다시 만나"
  • 급전 끌어 쓰고 못 갚고…현금서비스·카드론 잔액 동반 증가
  • ‘유퀴즈’ 빌리 아일리시, 블랙핑크 제니와 각별한 우정…“평소에도 연락, 사랑한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27 13:3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32,000
    • -1.02%
    • 이더리움
    • 4,775,000
    • -0.17%
    • 비트코인 캐시
    • 532,500
    • -1.11%
    • 리플
    • 663
    • -1.04%
    • 솔라나
    • 193,600
    • -0.1%
    • 에이다
    • 538
    • -2.36%
    • 이오스
    • 807
    • -0.37%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00
    • -2.19%
    • 체인링크
    • 19,510
    • -2.06%
    • 샌드박스
    • 468
    • -0.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