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브랜드 캐릭터 3종 공개

입력 2014-05-22 11: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위니아만도가 22일 브랜드 캐릭터 3종을 공개했다.

위니아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위니’는 공기를 형상화해 제작됐으며, ‘위니아 제습기 제로’의 캐릭터 ‘제니’는 물을 마시는 하마를 형상화 했다. 또 쾌습청정 기능의 ‘위니아 에어워서’ 캐릭터 ‘에니’는 가습·공기청정·제균 등의 기능을 갖춘 재주꾼인 원숭이를 형상화해 제작했다.

위니아만도는 브랜드 캐릭터를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데 주로 활용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이벤트나 각종 판촉물, 매장 내 광고물 등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 부장이사는 “위니아라는 브랜드명은 바람 ‘Wind’와 이상향 ‘Utopia’의 결합어로 ‘진정한 바람의 이상향을 꿈꾼다’라는 비전을 담고 있다”며 “위니아 브랜드에 담긴 의미처럼 마케팅에서도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만도는 현재 에어컨·제습기·에어워셔·냉정수기·이온수기 브랜드로 ‘위니아’를, 김치냉장고 브랜드로 ‘딤채’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브랜드로 ‘프라우드’를 운용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835,000
    • -1.65%
    • 이더리움
    • 2,792,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482,500
    • -3.6%
    • 리플
    • 3,380
    • +2.55%
    • 솔라나
    • 184,100
    • +0.55%
    • 에이다
    • 1,044
    • -2.06%
    • 이오스
    • 738
    • +0.82%
    • 트론
    • 333
    • +0.91%
    • 스텔라루멘
    • 403
    • +3.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80
    • +2.13%
    • 체인링크
    • 19,580
    • +0.93%
    • 샌드박스
    • 409
    • +2.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