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지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있었던 한라산 트레킹 원정을 성공리에 마쳤다. 원정에 참석한 한라산 트레킹 원정대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지난달 24~26일 한라산 트레킹 원정을 성공리에 마쳤다.
레드페이스는 지난 3월 레드페이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원정대를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고객을 선발했다. 원정대는 한라산 성판악 탐방안내소를 출발해 백록담 정상까지 왕복 8시간 코스를 등반하며, 고객들이 레드페이스의 클라임 윈드 맥시멈 재킷과 메가와이어 등산화 등 레드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품평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2박3일 동안 마케팅 담당자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 행사에 참여하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메가 와이어’ 등산화는 바느질 선이 없는 무봉제 기법을 사용해 등산화는 무겁다라는 공식을 깬 레드페이스의 대표 등산화다. 중·단거리 산행과 트레킹에 적합한 초경량 로우컷 등산화로 방수,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했다. 충격을 최소화시키는 고탄력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했으며, 롤킨 시스템으로 등산화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게 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이벤트를 자주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