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는 유아부터 초·중·고등학교, 외국어, 기술·자격증 등 다양한 학원 소개 및 교육 컨텐츠를 회원에게 제공하고 회원이 직접 인터넷에서 학원 수강 과목 신청은 물론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는 종합 교육 웹사이트인 ‘LG카드캠퍼스 (www.lgcardcampus.com)’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LG카드 캠퍼스’가 상용화되면 회원들은 직접 학원들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맞춤학원을 검색하여 학원별 특장점을 비교하고 마음에 드는 학원을 선택하여 바로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게된다.
학원 입장에서도 ‘LG카드캠퍼스’내의 미니 홈피를 통해 학원을 홍보할 수 있고 카드 청구서와 LG카드 소식지인 하이서비스 등에도 학원을 소개할 수 있어 홍보효과가 크다.
LG카드 회원은 ‘LG카드 캠퍼스’에서 수강료를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인터넷 결제시 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1년간 자녀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시켜준다.
상해보험은 학원에서 가정간 이동 중에 발생한 사고를 최고 5백만원 한도로 보장하며 카드 결제한 회원의 자녀에게만 적용된다.
현재 YBM 어학원, 어린이영어전문학원인 YBM ECC, 파고다주니어, 디딤돌넷스쿨 등 대형 프랜차이즈 학원의 수강료를 ‘LG카드캠퍼스를 통해 결제할 수 있다.
특히, YBM어학원에서는 수강료 5% 할인 및 myLG포인트 0.5%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LG카드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대형 프랜차이즈 학원 및 지역별 유명 학원들과 제휴를 추진,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며 제휴학원이 늘어날수록 서비스와 혜택은 더욱 다양해 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