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은 21일 골프전문샵과 자동차전문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골프와 자동차 전문샵은 주5일제 도입과 스포츠·레져 인구 확산에 따라 고객층이 전문화 되고 관련 상품의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디앤샵에서 약 두 달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것이다.
골프 전문샵은 캘러웨이, 나이키, 던롭, 핑 등 유명 골프클럽과 골프의류, 악세사리 등 총 500여 개의 상품이 구성돼 있으며, 입문·초급·중급·상급 핸디캡 별 클럽을 통해 알 맞는 골프제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골프장 예약 실시간 부킹 서비스를 제공, 연간 6만8천원만 지불하면 양지파인, 용인, 그랜드, 로얄, 광릉 등 전국 유명 골프장 60여개를 자유롭게 골라 예약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 전문샵에선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차종 별 부품과 네비게이션, 카 오디오, 인테리어 상품을 강화했다.
국내 유명 자동차 현대·대우·삼성 등의 차종 별 엔진, 차량관리, 튜닝, 램프, 악세사리 용품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자동차 매니아 카페를 운영해 자동차 용품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
디앤샵에서는 이번 골프·자동차전문샵의 오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 상품 5%할인쿠폰 증정과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 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디앤샵 관계자는 “골프·자동차 전문샵 오픈과 함께 고객들의 반응도 좋아 오픈 전 평균 일매출치보다 150%가량 매출이 상승했다"며 "디앤샵은 분야별로 전문화된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전문샵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