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21일 전남지역 경제인협회와 공동으로 전라남도 지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모의투자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남지역 대학생들의 올바른 경제관과 건전한 투자마인드 형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참가자들은 대신증권의 U-사이보스 모의투자 시스템을 이용해 사이버머니로 투자하게 된다.
참가신청기간은 오는 26일부터 7월22일까지이고 대회는 26일부터 8월18일까지 8주간에 걸쳐 주식, 선물·옵션, 외환거래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전남지역 대학생 및 전남 출신 타지역 소재 대학생으로 이외 대학생들은 참가는 가능하지만 수상대상에서는 제외된다.
수익률 우수자에게는 총 금액 1050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함께 대신증권 입사지원시 1차 서류전형 통과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 대회기간동안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참가신청은 대신증권(www.daishin.co.kr), 전남경제인협회(www.jrea.or.kr), 전남도청(www,jeonnam.go.kr)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권용범 대신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대학생들이 증권산업의 엘리트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모의투자대회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지원센터 1588-448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