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산업, 건축바닥재 전시장 오픈

입력 2006-06-26 11: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인 크레신산업은 중견 건축바닥재 업계에서는 최초로 이달 27일 서울 신사동 소재 본사 사옥건물 4층에 20평 규모로 쇼룸(전시장)을 새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레신산업에 따르면 이 쇼룸은 기존 사무실을 최근 1개월 간에 걸쳐 리노베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것으로 회사를 방문하는 외국 바이어 및 건설사 관계자, 일반 소비자들에게 좀더 가깝게 다가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지난 1995년 회사 설립 이후 크레신산업의 과거와 현재를 엿 볼수 있도록 설립 당시에 생산했던 제품부터 지금은 생산하지 않은 제품까지 총 4종 200여 가지의 제품을 전시해 제품의 변천사도 한눈에 볼 수 있게 꾸몄다.

또 이 쇼룸 바닥에는 최근 국내 최초로 기존 마루의 장점과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 주거용(DIY형) 및 상업용으로 차별화한 초슬림형(2.5mm) 마루인 신제품 ‘엑스트라우드’를 깔아 놓아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시공 했을 때 느낌을 실제 공간에서 볼 수 있도록 해 놓았다.

크레신산업 왕일웅 대표는 “이번 쇼룸 오픈으로 소비자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며 “바닥재 시장에서 크레신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레신산업은 지난해 국내 건축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2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데 이어 올해는 지난해보다 7%이상 신장한 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우수한 열전도율과 뛰어난 단열효과로 삼성, 대우, 현대 등 국내 굴지의 대형 건설사들이 인정한 온돌마루의 리딩 브랜드인 ‘참참마루’와 160여 가지의 국내 최다 패턴 보유 및 다양한 컬러로 건축자재 전문가들이 인정한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인 ‘아로마타일’ 등이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829,000
    • +0.03%
    • 이더리움
    • 4,786,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706,000
    • +2.54%
    • 리플
    • 1,972
    • -0.75%
    • 솔라나
    • 328,100
    • -0.15%
    • 에이다
    • 1,373
    • +3.08%
    • 이오스
    • 1,119
    • -2.1%
    • 트론
    • 280
    • +1.45%
    • 스텔라루멘
    • 659
    • +2.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650
    • +0%
    • 체인링크
    • 25,370
    • +5.75%
    • 샌드박스
    • 855
    • -3.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