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선진 ‘콜센터 시스템’ 가동

입력 2014-06-01 15: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농협카드는 1년여 동안의 전산개발 및 인프라 확충을 통해 고객편의 및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카드 신컨택시스템'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약 1개월 동안의 안정화 기간을 거쳐 지난달 30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카드 신컨택시스템은 콜센터용 DW(Data Warehouse)구축, ARS셀프서비스 메뉴확대, 콜센터

전용 상담화면인 ‘상담APP’ 구축 등을 통해 더 신속하고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해지고 상담 이력에

대한 데이터 축적으로 고객별 차별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카드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하는 ‘불만자동감지시스템(Emo-ray)’은 녹취된 콜 전 건을 자동

평가, 불만 및 문제가 있는 콜을 분류하는 시스템으로 고객 불만족 사항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카드신컨택시스템 운영 개시에 맞춰 ‘카드고객행복센터’를 찾은 신응환 NH농협카드 사장은

상담원들을 격려하면서 “기존 상담시스템이 고객의 문의만을 받아 처리해주는 수준이었다면 새로운 시스템은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08,000
    • +3.17%
    • 이더리움
    • 4,680,000
    • +8.38%
    • 비트코인 캐시
    • 677,000
    • +10.44%
    • 리플
    • 1,637
    • +7.06%
    • 솔라나
    • 355,500
    • +8.02%
    • 에이다
    • 1,114
    • -1.15%
    • 이오스
    • 918
    • +5.4%
    • 트론
    • 279
    • +1.45%
    • 스텔라루멘
    • 34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00
    • -0.58%
    • 체인링크
    • 20,840
    • +4.36%
    • 샌드박스
    • 479
    • +3.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