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배우 클라라와 함께한 여름 느낌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야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에잇세컨즈가 제안하는 다양한 여름 리조트룩을 클라라의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풀어냈다.
특히 클라라는 화이트 홀터넥 수영복에 블랙 레이스 탑을 매치한 도발적인 의상을 그녀 특유의 천진난만한 표정과 탄탄한 몸매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여름 대표 유행 아이템인 플로럴 프린트 미니 드레스에는 이국적인 느낌의 크로스백을 매치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체크 셔츠와 알파벳 프린트 티셔츠에 숏팬츠를 입은 화보에서는 고혹적인 눈빛 연기와 귀여운 표정은 물론 의상에 맞는 다양한 포즈로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클라라의 섹시미뿐만 아니라 숨겨진 청순미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클라라 화보를 참고한다면, 이번 여름 사랑스럽고 세련된 리조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이글녀’ 클라라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에잇세컨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와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 클라라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잇세컨즈 클라라 화보, 우월한 몸매 부럽다" "에잇세컨즈 클라라 화보, 역시 클라라" "에잇세컨즈 클라라 화보, 오랜만에 등장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