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고아라 학생, 뉴욕페스티벌 국제 광고제서 수상

입력 2014-06-05 11: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덕여자대학교 경영학과 4학년 고아라<사진> 학생이 지난 5월에 개최된 미국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국제 광고제에서 학생부문 파이널리스트 어워드(Finalist Award)를 수상했다.

뉴욕페스티벌은 클리오 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세계적인 축제이다. 광고 부문, 텔레비전·영화 부문, 라디오 광고 부문의 세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 행사는 새롭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발굴하는 데 주목적을 두고 있다.

고아라 학생은 중앙대 학생들과 팀을 결성해 검색엔진 구글의 프라이버시 블러(Privacy Blur)란 사생활 침해 방지 서비스를 영상과 스크립트로 표현했다.

수상작은 뉴욕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92,000
    • -0.27%
    • 이더리움
    • 4,995,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711,500
    • -0.56%
    • 리플
    • 2,061
    • +0.68%
    • 솔라나
    • 329,000
    • -0.54%
    • 에이다
    • 1,399
    • -0.57%
    • 이오스
    • 1,123
    • -0.35%
    • 트론
    • 283
    • +1.8%
    • 스텔라루멘
    • 669
    • -2.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350
    • +4.29%
    • 체인링크
    • 24,890
    • -0.36%
    • 샌드박스
    • 84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