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맑고 투명한 컬러가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틴티드 리퀴드 루즈’ 6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오페의 틴티드 리퀴드 루즈는 틴트의 오랜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함,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을 완벽히 갖추어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맑은 컬러 발색과 탁월한 광택감으로 입술의 윤기를 살려 화사한 얼굴로 연출해주며, 립밤 없이도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해 주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다. 에센셜 오일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을 지닌 것도 특징이다.
01호 핑크 부케, 07호 로맨틱 핑크, 08호 로즈 드롭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게 물드는 핑크빛 립을 선사하며, 좀 더 진한 발색을 원한다면 02호 칵테일 팝 핑크가 적합하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03호 오렌지 블라썸을, 청순한 립 메이크업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06호 코랄 터치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기존 일반적인 틴트나 립스틱은 바르고 나면 쉽게 입술 각질이 일어나거나 광택감과 지속력이 떨어져 많은 여성들이 불편함을 느꼈다”며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는 오랜 지속력,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감을 제품 하나에 담아 선명한 입술색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