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필스너 우르겔
필스너 우르켈은 이달 16일까지 소비자 브랜드 홍보대사인 ‘필스너 우르켈 긱스’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세계 최초의 황금빛 맥주라는 명성에 빛나는 필스너 우르켈의 브랜드 철학과 전통, 장인정신을 배울 수 있는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과 브랜드 홍보 활동이 결합된 소비자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필스너 우르켈 공식 홈페이지(PilsnerUrquell.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모집으로 1차로 선발된 50명 가운데 서류 심사·필기·실기 테스트를 거쳐 20명이 뽑힌다.
선발된 인원은 7~8월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등을 알려주는 맥주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브랜드 홍보 활동도 펼치게 된다.
최우수 활동자는 9월에 열릴 ‘필스너 페스트 2014 인 서울’과 10월 체코 필젠에서 열릴 체코 최고의 맥주 축제 ‘필스너 페스트 2014’에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