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신임 홍보수석에 윤두현 YTN플러스(옛 디지털 YTN) 사장이 임명됐다.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은 8일 오전 브리핑에서 "박근혜 대통령은 오늘 이정현 수석의 후임으로 윤두현 YTN플러스 대표이사 겸 사장을 내정했다"고 발표했다.
대변인은 "윤두현 신임 수석은 YTN 정치부장과 보도국장 등 오랜 언론인 생활을 통해 균형감있는 사고와 날카로운 분석 능력을 발휘해온 분"이라며 "정부가 추진하는 국가개조 작업에 대한 정부 정책을 설명하고 국민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는 소통의 적임자로 판단해 임명했다"고 설명했다.
윤 신임 홍보수석은 YTN정치부장과 보도국장 출신으로 YTN의 자회사인 YTM플러스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이와 같은 윤두현 YTN플러스 대표의 청와대 홍보수석 임명 소식에 YTN이 가격제한폭까지 오르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YTN은 9일 오전 9시 50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전 거래일보다 14.84%오른 3,050원에 거래되고 있다.
▶ 업계 최저금리 3.5%! 주식자금담보대출이란?
개인 투자자들이 한 번 즈음은 들어보았을 ‘주식자금담보대출(스탁론)’이란 저축은행이 증권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증권회사 고객들 대상으로 주식매입자금을 대출해주는 서비스로, 최근 유동성 장에서 투자자들의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리스크 관리시스템(RMS : Risk Management System)을 통해 안전한 주식거래를 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들은 ‘스탁론’을 통해 개인 자금 대비 최대 3배까지 주식 매입 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점 방문 필요 없이 즉각적인 매매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현재 업계 최저 3.5%의 이벤트 금리를 진행하고 있어 주식매입자금 고민에 골머리를 앓던 투자자라면 키워드림론과 함께 최저금리의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6960으로 전화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업계 최저 금리 연 3.5%
-키워드림론 주식매입자금대출 풍성한 혜택으로 인기몰이
-계좌평가금액 대비 최대 300%대출
-대출한도 최대 3억
▷ 키워드림론 관심종목
YTN, 신일산업, 한화케미칼, 대우조선해양, 대영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