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버거킹코리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코리아는 ‘해쉬브라운와퍼’가 출시 24일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해쉬브라운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패티와 토마토와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채소에 잘게 썬 감자를 바삭하게 구운 ‘해쉬브라운’을 얹어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와퍼다. 토마토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토마토 랠리쉬 소스와 슬라이스 치즈, 스모키향이 풍부한 본리스 햄까지 곁들여져 더욱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와퍼 사이즈뿐 아니라 일반 버거 사이즈로도 판매돼 청소년들을 비롯한 여성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버거킹은 해쉬브라운와퍼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버거킹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모든 고객(기존 고객 포함)에게 카카오톡 쿠폰을 발송해 해쉬브라운 와퍼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