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시즌2
댄싱9 시즌2의 첫 방송이 이번 주로 성큼 다가오면서 네티즌들에게 화제다.
10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CJ E&M 미디어 홀에서 Mnet '댄싱9‘시즌2 제작 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MC 오상진과 레드윙즈 팀 박지우, 우현영, 이민우, 하휘동과 블루아이 팀 박지은, 이용우, 박재범,김수로와 안준영PD, 오광석CP가 참석했다.
오는 13일 밤 11시 첫 방송을 하는 댄싱9 시즌2의 마스터는 레드윙즈 박지우, 우현영, 이민우, 하휘동, 블루아이 박지은, 이용우, 박재범, 김수로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시즌 MVP 출신 하휘동은 이번 시즌 마스터로 합류한 것이 눈길을 끈다. 하휘동은 도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리라는 기대와 함께 마스터로서의 변신이 주목된다.
또, 댄싱9' 시즌2는 시청자가 더 생생하고 편안하게 춤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촬영 기술을 동원했다. '타임슬라이스' , '다트피시' 기술을 통해 댄서들의 멋진 움직임을 한 화면에서 연결동작으로 볼 수 있게 해, 세밀한 영상미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댄싱9 시즌2 우승팀에는 총 5억원 상당의 우승 혜택(팀 상금 1억, 3억원 규모의 초호화 갈라쇼 공연, 우승팀 MVP의 1억원의 소원 성취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댄싱9 시즌2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댄싱9 시즌2, 이번 주에 드디어 방송하나" "댄싱9 시즌2, 너무 기대된다. 빨리 보고프네" "댄싱9 시즌2, 김수로때문에 더 흥미진진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