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이선희 콘서트 무대에 선다.
백지영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백지영이 15일 경기 성남시에서 열리는 이선희 콘서트에 게스트로 선다고 11일 밝혔다.
백지영은 지난 4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이선희 편에 게스트로 초청된 바 있다. 당시 이선희는 평소 백지영의 팬이라고 밝히며, 티켓을 직접 구매해 콘서트를 보러 갔을 정도로 백지영의 목소리와 음악을 너무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방송 이후 백지영은 선배 가수 이선희와 자주 사적인 만남을 통해 같은 여가수로서 많은 공감대를 형성해 진지한 대화를 많이 나눴고, 이선희는 백지영의 멘토가 돼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최근 여러 방송과 라디오에서 “선희 언니는 가요계 선배이기 전 정 많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다”며 “이번 제 신곡이 나왔을 때도 먼저 연락을 주셨을 만큼 항상 먼저 챙겨주시는 고마운 분이며 배울 점이 많고 참 좋은 분이다”라고 이선희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백지영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라도 조금이나마 선희 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다. 어릴 적부터 우상이었던 가요계 대선배님의 무대에 게스트로 설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며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선희 콘서트는 15일 경기 성남시 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