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대한민국 품질혁신 컨택센터 대상’수상

입력 2006-07-05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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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은 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개최 하는 제1회 대한민국 품질혁신 대상 컨택센터 수상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품질혁신 컨택센터 대상은 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추진해온 CQM 심사 등 각 분야별로 우수하다고 인정되는 컨택센터를 선정하여 우수사례를 보급 확산하므로써 컨택센터 발전에 기여하고자 금년부터 도입 됐다.

부산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콜센터 품질인증을 획득한데 이어서, CEO육성 인사, 창립기념일 고객에 대한 감사인사, 신규고객 Happy Call, E-mail을 활용한 콜센터 만족도 조사, 임직원 휴대폰 비즈링서비스, TM영업정보 세일즈팁 활용, 상담원 성과분석 프로그램, 테마별 ARS배경음악, CD/ATM기를 통한 홍보, 5S관리 등 고객감동을 위한 새로운 제도를 도입하여 신기술개발분야에서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콜센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콜센터로 거듭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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