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이 이끄는 록밴드 YB가 ‘국민 등산송’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YB는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캠프라인’과 함께 아웃도어 CM송을 공개했다. 일명 ‘국민 등산송’으로 불리는 해당 노래는 윤도현의 파워풀한 음색에 흥겨운 리듬이 더해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B는 ‘즐겨라 이 순간, 다시 오지 않아’, ‘락을 즐겨라’ 등의 가사를 통해 지친 현대인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 인생을 등산에 비유해 긍정적인 사고와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희망적인 가사로 ‘국민 등산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캠프라인은 오는 13일부터 CM송 공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국민 등산송’으로 불리는 YB의 캠프라인 CM송은 7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YB의 CM송 동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프라인 관계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YB의 ‘국민 등산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공감가는 가사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지쳐 있는 현대인들은 YB의 국민 등산송을 들으면 활기차고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프라인의 풍성한 프로모션은 캠프라인의 홈페이지(http://www.campline.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국민 밴드 YB의 촬영장 뒷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