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은 지역 베테랑이 추천해주는 맛집 정보 서비스 ‘식신 핫플레이스’에 사용자들의 조회건수와 전화연결 횟수를 보여주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 씨온
씨온은 지역 베테랑이 추천해주는 맛집 정보 서비스 ‘식신 핫플레이스’에 사용자들의 조회건수와 전화연결 횟수를 보여주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식신 핫플레이스는 유저들의 체크인(방문수)과 리뷰를 기준으로 만들어진 사용자 참여형 맛집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출시했다.
이번 추가 기능으로 맛집별로 사용자들이 매장의 상세 정보를 확인한 ‘맛집 조회수’와 식신에서 매장으로 전화연결을 한 ‘콜 횟수’를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사용자 리뷰, 별점 평가, 다녀간 사용자에 이어 객관적인 통계자료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신뢰성 있는 정보를 통해 쉽게 맛집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웹 사이트와 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식신 핫플레이스는 전국 약 2만5000여곳의 식당정보와 약 27만건의 사용자 작성 리뷰가 등록돼 있다. 식신 핫플레이스 앱은 지금까지 약 3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웹사이트는 월간 약 200만 페이지뷰를 기록하는 등 사용자의 참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식신 핫플레이스는 다양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 사용자들이 원하는 진짜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와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국내 최고의 맛집 서비스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