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쁘띠첼 미초가 신제품 미초 청포도의 인기에 힘입어 모바일 부스를 통한 이색 시음 이벤트 전개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쁘띠첼 미초 청포도는 청포도의 달콤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적인 식초 음료로 다양한 레시피로 섞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쁘띠첼 미초 측은 하이트 진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린라이트 레시피’를 개발하고 이를 모바일 부스를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린라이트 모바일 부스’로 명명된 모바일 부스는 먼저 지난 14일 이태원, 강남에서 ‘Turn on the greenlight! 이슬이가 연애에 미초’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인들을 대상으로 커플 미션 성공 시 ‘그린라이트 레시피’ 음료를 무료 증정한 것은 물론, 현장에 jtbc ‘마녀사냥’의 패널 겸 연애컬럼니스트 곽정은을 초청해 소비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모바일 부스에서 배포된 쁘띠첼 미초 청포도 파우치 제품 소지 시 하이트진로 측과 제휴된 이태원과 강남 일대 주류 업소에서 무료로 그린라이트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이후 ‘그린라이트 모바일 부스’는 지역 캠핑장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오는 21일에는 ‘2014 상반기 참이슬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3’가 진행되는 경기도 가평 ‘무지개 서는 마을’을 방문한다.
쁘띠첼 담당자는 “쁘띠첼 미초 청포도가 기존의 식초음료와 달리 먹기 편하면서도 달콤하고 깔끔한 맛을 지녀 기존의 30~40대 주부가 아닌 20대 젊은 층까지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면서 “모바일 부스를 통한 이색 이벤트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식초음료 음용법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