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해 자사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파이팅! 대한민국’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모든 회원들에게 축구공 모자, 파이팅 명함을 지급한다. 또 ‘트로피 도전 이벤트’를 진행해 평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트로피 1개, 주말에는 트로피 3개를 지급한다.
누적 접속 5일에는 2개를 시작으로 최대 20일 15개까지 누적일수에 따라 트로피를 추가로 제공한다. 획득한 트로피로 M37 Stakeout01, Power bat, AWM_GOLD, SCAR LIGHT-Utimate Silver-01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주말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게임을 할 경우 GP(게임머니)와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동시에, 주말에는 ‘해피 랜덤박스’를 지급해 Kriss super V-Tiger(영구), mg3(영구), M4A1-Blue Crystal 1일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정수영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파이팅! 대한민국’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월드컵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와 크로스파이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