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은 이달 말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일대에 ‘이천 설봉 KCC 스위첸’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이천 시내에서 2년 만에 신규 공급되는 상품으로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10개동 총 562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 271가구, 84㎡ 291가구로 구성된다.
이천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전용 59㎡ 평면과 채광이 우수하고 공간 효율성이 높은 4베이(Bay) 구조(일부세대 제외)의 84㎡ 평면으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KCC건설은 예상하고 있다.
이 단지는 기존 설봉초,중 주변으로 형성된 이천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주거타운과 인접해 학군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수 있으며 이 아파트가 속한 증포지구는 향후 약 2000여가구의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으로 미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이천의 명문학군인 설봉초·중, 이천고, 이현고, 양정여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또 이마트와 이천교육청, 보건소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망현산, 이천 환경 테마공원, 신둔천, 어린이공원(예정) 등을 누릴 수 있다.
교통으로는 70번 지방도로를 이용한 시내와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SK하이닉스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이천IC, 서인천IC 및 성남~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예정) 등 사통팔달의 광역적 교통망을 자랑한다. 아울러 성남~여주 복선전철과 부발~충주~문경 중부내륙전철 등의 건설이 예정돼 있어 향후 더욱 편리한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부를 살펴보면 KCC건설만의 특화된 혁신평면으로 다양한 수납공간과 넓은 서비스 면적으로 같은 공간이지만 더 넓고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세계적인 건축자재 기업 KCC의 고품격 건축자재(유리, 창호, 페인트, 단열재 등)의 사용으로 타 아파트와 차별화된 품격과 품질을 선보인다.
‘이천 설봉 KCC 스위첸’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 186-1번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바로 옆에 마련될 계획이다. 031-631-8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