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커플 화보
![](https://img.etoday.co.kr/pto_db/2014/06/20140616091358_464343_520_867.jpg)
(진태현 트위터)
공개연인인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의 커플 화보가 공개되면서 과거 다정한 커플 사진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16일 진태현은 트위터를 통해 “요즘 얼굴도 자주 못보고 강원도에서 촬영에 고생한다고 늘 응원 걱정해주는 박선배 우리 시은이. 하루 날 잡아 즐겁게 화보촬영 마침 모든 스태프들 고생했고 몸은 힘들고 지쳤지만 힘내서 다시 강원도로 갑니다”라며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3월에도 진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택시 tvN 7:50 박배우 진배우 동반 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진태현, 박시은이 블루와 레드 점퍼를 입은채 손을 꼭 잡고 걸어가는 뒷모습이 담겼다.
당시 진태연은 박시은과 택시 화이트데이 특집에 출연해 아직도 볼 때마다 설레고 너무 예쁘다. 아침에 보고 저녁에 봐도 예쁘다. 촬영이 아무리 늦게 끝나도 잠깐이라도 본다. 3년동안 거의 매일 봤다"고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
네티즌들은 "진태연 박시은 커플 화보 멋지다" "진태연 박시은 커플 화보, 막 찍어도 화보 느낌" "진태연 박시은 커플 화보, 모든 사진에 애정이 뭍어난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