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하나카드고객을 대상으로 해변에서 무료로 영화,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하나카드 이글루 비치 페스티벌'을 강원도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28일부터 8월8일까지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번 행사는 올 여름 800만 이상의 최대 피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경포대 해수욕장내에 하나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100평 규모의 에어-돔을 설치하고 4개의 존으로 구성하여 각종 무료 서비스 및 신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하나 비자카드 고객은 PC ZONE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자료검색, 이메일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고 MOVIE ZONE에서는 원하는 영화를 감상 할 수 있으며, GAME ZONE에서는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질 예정이다. 또 서비스 ZONE에서는 시원한 음료, 핸드폰충전, Make-Up 서비스 등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에어-돔 옆에 하나카드만 이벤트 존을 설치하여 3점슛 대회, 림보 게임 등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이 외에도 행사장 근처에 썬배드, 원두막, 파라솔과 테이블 등도 설치하여 하나비자카드 고객들로 하여금 즐겁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카드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도 참여가능하며 특히 행사기간 중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6시까지 ‘움직이는 하나은행’을 같이 운영하여 피서객들은 현금서비스, 송금, 환전, 신용카드 등의 일반 은행업무를 피서지에서 처리 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단순 이미지 이벤트에 벗어나 카드 회원들의 참여 속에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이벤트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하나카드만 있으면 모든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