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1인 가구 위한 ‘비락식혜·수정과 1.2ℓ’ 출시

입력 2014-06-18 10: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팔도)

팔도가 ‘비락식혜’와 ‘비락수정과’의 1.2ℓ 용량 PET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팔도는 1983년 ‘비락식혜 파우치’를 출시하며 전통음료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1984년 ‘비락식혜 캔’과 2005년 ‘비락식혜 1.8ℓ 페트’를 출시하며, 전통음료의 소비층을 확대하기 위해 제품 다양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작년에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한 ‘비락식혜’ 컵 타입과 아이스파우치 제품 등을 출시했으며, 올해는 1인 가구를 위한 ‘비락식혜·수정과’ 1.2ℓ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비락식혜·수정과’ 1.2ℓ는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에 맞춘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과 한 손으로도 손쉽게 잡을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춘 제품이다. 두 제품의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 3800원이다.

올해 ‘비락식혜’는 젊은 층의 감성에 맞는 ‘의리 광고’를 통해 광고 이후 전년 동기 대비 35% 이상 판매량이 신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으리’(의리의 신조어)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의리파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발탁한 ‘비락식혜’ 광고는 무카페인, 무색소, 무탄산 음료로 소화와 숙취해소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비락식혜’를 마시는 것이 우리 몸에 대한 의리임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나솔사계' 20기 정숙♥영호, 이별 후 재회…"새벽 4시까지 기다려, 35조항 납득"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747,000
    • -5.07%
    • 이더리움
    • 4,105,000
    • -8.68%
    • 비트코인 캐시
    • 424,300
    • -16.23%
    • 리플
    • 573
    • -10.61%
    • 솔라나
    • 177,300
    • -6.73%
    • 에이다
    • 463
    • -17.03%
    • 이오스
    • 646
    • -16.1%
    • 트론
    • 175
    • -3.85%
    • 스텔라루멘
    • 112
    • -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190
    • -16.26%
    • 체인링크
    • 16,080
    • -14.24%
    • 샌드박스
    • 357
    • -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