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패션앤 제공
‘몸매’하면 떠오르는 대표 섹시미녀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지적했다.
18일 방송된 여성채널 패션앤 ‘팔로우미3’의 세 MC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은 각자 자신의 몸매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며 이를 없애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몸매 관리 비결을 소개했다.
이날 아이비는 ‘육감적이고 볼륨 있는 몸매’, 송경아는 ‘전봇대 같은 몸매’, 아이린은 ‘젓가락 같은 몸매’ 등 수식을 붙이면서 각자의 몸매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고 자신의 체형에 맞는 몸매 관리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이들은 각자 아이비는 주스 다이어트를, 톱모델 송경아와 아이린의 특별한 관리 디톡스 비법을 공개했다. 특히 디톡스에 효과적인 ‘오일풀링 다이어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은 것.
‘핫 서머 특집 제2탄’으로 생활 속 다이어트 방법과 2주 만에 걸 그룹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집에서 할 수 있는 군살 제거 운동법 등 다양한 팁을 공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이 몸매 불만을 제기했다고? 말도 안 됨”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 망언 종결자들이다”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이 알려준 다이어트 비법 따라하면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이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