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가 SK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운전자전용상품‘하나SK 해피오토멤버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전국 460여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에서 2만원당 500원의 특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차량관련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와 체크 결제 기능, 캐시백 혜택까지 하나로 합친 것이 특징이다.
하나SK카드 손재환 영업본부장은 “체크카드 한 장으로 주유할인, 무료세차, 자동차 소모품 교체 할인 등 해피오토멤버스의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고 특별 캐시백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충분히 소장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는 △리터당 20원 주유 할인 △무료 세차 8회 △엔진오일 교환시 2만원 할인 △긴급출동 연 2회 무료 등 차량관련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하나SK 해피오토멤버스 체크카드’ 고객은 이 같은 차량관리 서비스에 주유비 2만원 당 5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는다.
또한 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 내 입점해 있는 △CU편의점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커피전문점 △전국 스피드메이트 정비소 △이마트 △현대홈쇼핑 △이랜드리테일(NC백화점, 2001아울렛, 뉴코아, 킴스클럽) 등 특별가맹점에서 2만원 당 500원 특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도 2만원당 100원이 기본 캐시백 된다. 연회비는 무료이며 카드신청관련 문의는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