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남' 양정현이 아이돌급 외모로 거듭났다.
19일 방송된 스토리온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 4화는 남자들의 변신을 돕는 '렛미남'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고개 숙인 남자' 양정현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그는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이고 있었다.
렛미인 닥터스 검진 결과 하관이 20mm나 나와있어 의학적으로도 심각한 수준으로 분류되며, 턱 뒤틀림 현상도 심해 일상 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닥터스 군단은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을 스타일이다. 눈매를 봤을 때는 '김수현'이 보인다"고 희망적인 결과를 예측했다.
렛미남으로 선정된 양정현씨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맞이했다. 그는 상안검 밑트임 윗트임 콧대 교정 양악수술, 피부시술을 받았다. 위장기관의 문제가 있어서 한약 처방을 받아 4kg 정도 체중을 늘였다. 특히 이날 화려한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렛미인4' MC들은 "미르와 같은 아이돌 그룹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다"고 감탄을 자아냈다.
미르는 "우리회사에서 계약하고 싶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렛미인’은 외모 때문에 육체,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국내 최대 메이크오버 쇼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일반인 출연자들의 외적인 변신뿐 아니라 심리적, 사회적 관계 등 새로운 삶을 위한 내적 변화를 이끌어 내며 진한 감동과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렛미인' 렛미남 양정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렛미인' 렛미남 양정현, 정말 아이돌급 외모 변신" "'렛미인' 렛미남 양정현 , 대단하다 깜짝 놀랐어" "'렛미인' 렛미남 양정현, 이렇게 변화될수가 최고네요 김수현급 외모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