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LG전자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정수기+냉장고’ 주부마음 담았네

입력 2014-06-20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의 신개념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은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사진제공 삼성전자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의 신개념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가 올 상반기 주부의 마음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해 9월 본격 출시한 855ℓ 용량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월 평균 판매량 2000대 이상을 유지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용량 및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통해 국내 냉장고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LG전자가 지난 3월 말 출시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기존 정수기 냉장고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전기료 절감 등 기존 제품의 장점을 갖춘 786ℓ 용량의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높은 에너지 효율로 전기료를 획기적으로 아낄 수 있다.

디자인의 깨끗한 느낌도 강조했다.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시크 화이트(R-T794VJ CWU)와 주얼리 화이트(R-T794VJNWU) 2종으로 출시된다. 제품 가격은 모델별로 출하가 기준 320만~340만원대다.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로 편의성을 높였다. 자주 먹는 음료수 및 반찬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별도로 마련한 매직 스페이스는 냉장고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 또한 크게 줄였다. 이와 함께 3단계 안심정수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얼음정수 등 LG 정수기 기술도 그대로 적용됐다

사후 관리 서비스인 ‘케어서비스’도 눈길을 끌고 있다. 서비스에 가입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두 달에 1번 방문해 필터교체 등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