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기아 ‘K9 2014’, 디자인·성능 ‘완벽 업그레이드’

입력 2014-06-20 1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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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의 ‘K9 2014’는 내·외관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각종 사양을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K9 2014는 기존 차량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에 중후한 품격과 세련미를 강조하는 데 초첨을 맞춰 디자인을 다듬었다. 외관은 크롬 격자 형상을 적용하고 상하·좌우로 폭을 확대한 라디에이터 그릴, 길이가 연장된 면발광 타입의 LED 포지션 램프 등을 통해 고급스러움과 현대적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기아차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수입 대형차급 일부 모델에만 적용된 파노라마 선루프를 K9 2014에 신규 적용해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품격을 완성했다.

아울러 최첨단 안전사양과 편의사양도 강화했다. 전동식 세이프티 파워 트렁크를 전 모델에 기본으로 장착했고, 9.2인치 내비게이션은 3.3모델 이그제큐티브 트림 이상부터 기본 적용하는 등 고객 선호사양 기본화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 횡방향 장애물 감지 기능이 추가된 후측방 경보시스템, 동승석 메모리 시트, 운전석 위치 설정 등 기존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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