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의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가 이탈리아 차세대 거장 파울로 소렌티노의 ‘그레이트 뷰티’를 7월 무비꼴라쥬 데이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그레이트 뷰티’는 오는 7월 1일 오후 8시께 CGV압구정, 센텀시티, 영등포, 여의도, 오리, 천안펜타포트 등 전국 CGV 40여개 극장에서 일제히 상영한다. 무비꼴라쥬 데이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 무비꼴라쥬 추천작을 무비꼴라쥬 전용관과 일반 상영관으로까지 확대 상영하는 행사로 관람료는 7000원이다.
'그레이트 뷰티'는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작품으로도 선정돼 예매 게시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씨네필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사교계 상위 1% 셀러브리티 소설가인 젭 감바르델라가 65번째 생일날 첫사랑의 부고를 접하고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로마의 유적들과 영화 속 클래식한 음악들의 향연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특유의 원근법으로 그려낸 영상미를 바탕으로 아련한 추억의 느낌을 영화에 잘 담아냈다.
CJ CGV는 7월 무비꼴라쥬 데이 참여 고객을 위한 특별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1일까지 CGV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그레이트 뷰티’ OST를 선물하고, 1명에게는 고급 이탈리안 레드 와인을 증정한다. 무비꼴라쥬 데이 당일 각 극장 별로 선착순 15명의 고객에게는 ‘그레이트 뷰티’ 오리지널 티저포스터를 선물할 계획이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그레이트 뷰티’는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한 예술가의 삶을 함께 돌아보며 자신을 성찰해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CGV 무비꼴라쥬는 가치 있는 다양성 영화 발견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