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자사 홈페이지(www.youfirst.co.kr)내에 금융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금융상품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금융상품 쇼핑몰은 편의성과 거래안전성 그리고 최적의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각종 투자분석기능이 추가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편리한 인터넷 뱅킹기능을 구비했고, 현대증권에 계좌가 있는 고객이라면 지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인터넷 금융상품 쇼핑이 가능하다.
온라인 금융상품 쇼핑몰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기능, 동영상 상품설명을 통해 고객이 온라인상에서도 충분한 상품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주식투자와 마찬가지로 추세분석, 이동평균선 분석 등 펀드의 기술적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완규 상품개발팀장은 “온라인 금융상품 쇼핑몰의 경우 고객 스스로의 판단으로 투자결정을 내려야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제공을 통해 투자분석 기능 및 상담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 온라인 상품의 특화 및 차별화를 통해 쇼핑몰을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증권은 금융상품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더불어 ‘온라인 금융상품 쇼핑몰 HOT FESTIVAL EVENT’를 통해 8월말까지 펀드에 가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