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엔트리 제공)
5인조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새 앨범 ‘디자이어(DESIRE)’를 공개했다.
히스토리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와 타이틀곡 ‘싸이코(Psych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장이정은 사랑에 집착해 미쳐버린 남자주인공을 맡았고, 다른 멤버 송경일, 김시형, 나도균, 김재호 등이 그의 또 다른 자아를 연기했다.
이들은 사랑에 미친 남자가 보이는 소심한 사랑 표현은 물론 병적으로 집착하거나 분노하는 모습 등을 몰입도 있게 풀어냈다. 특히 과격하게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에서는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적절하게 그려 눈길을 끌었다.
‘싸이코’ 뮤직비디오는 월드스타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GENTLEMAN)’,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 엑소(EXO)의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등을 연출한 조수현 감독이 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히스토리의 새 앨범에는 ‘싸이코’ 외에 ‘아이 갓 유(I Got U)’, ‘태양은 없다’, ‘잇츠 올라잇(It's Alright)’, ‘블루문(Blue Moon)’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21일과 22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히스토리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