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06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입력 2006-07-20 15: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시아나항공은 20일 산업자원부가 주관한 '2006 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운송서비스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7개 세부항목 중 △고객응대 △클레임처리 등 5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항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서비스 욕구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고객서비스품질 혁신활동을 추진해 이제는 성숙기에 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올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도 9년 연속 국내항공 서비스부문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인증서 수여식은 21일 과천 산자부 기술표준원에서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0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68,000
    • -1.43%
    • 이더리움
    • 3,426,000
    • -2.06%
    • 비트코인 캐시
    • 473,600
    • -4.52%
    • 리플
    • 701
    • -2.09%
    • 솔라나
    • 226,500
    • -2.91%
    • 에이다
    • 465
    • -4.71%
    • 이오스
    • 580
    • -3.49%
    • 트론
    • 231
    • -0.86%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50
    • -4.29%
    • 체인링크
    • 15,030
    • -4.27%
    • 샌드박스
    • 325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